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신개념 축제 <사운스 퍼레이드>의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운스 퍼레이드>는 ‘사운드(Sound)’와 ‘댄스(Dance)’의 합성어로, 음악과 댄스 퍼레이드가 가득한 축제다.

5월 6일부터 8일까지 춘천 송암 레포트타운에서 제1회 <사운스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10주년을 맞아 류재현 총 감독이 새롭게 준비했다.

<사운스 퍼레이드>는 단순히 보는 축제가 아닌, 100% 관객이 중심이 되는 신개념 퍼레이드로 펼쳐진다.

행사장 곳곳 여러 관람객이 스스로 동선을 만들고, 개인의 움직임들이 퍼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스타트 더 매직’이라는 테마 아래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뮤직 라인업’과 관객 체험 중심의 ‘컬쳐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컬쳐 라인업’에는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은 ‘큐 댄스 쇼’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레이저, 조명, 불꽃, 음악이 함께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뉴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공간연출을 통해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티켓링크는 금일 오후 2시부터 <사운스 퍼레이드> 티켓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단독 판매한다.

1일권 얼리버드 티켓은 5만원(55% 할인, 현장판매가 11만원), 2일권 얼리버드 티켓은 8만원(60% 할인, 현장판매가 2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