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홍삼화장품에 주목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는 20대에 들어서면서 탄력섬유와 콜라겐 감소로 노화 현상을 겪는다.

건성과 지성피부 특히 날씨가 쌀쌀하고 공기가 건조한 겨울과 환절기 때는 노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돼 피부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기존에는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화장품으로 크림이 주를 이룬 반면 최근에는 페이스오일 제품 사용이 늘어나는 추세다.

별도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로션과 크림의 소량 혼합으로 얼굴에 보습막이 형성 피부가 수분을 머금은 듯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119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홍삼 한 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성분을 담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홍삼오일로 주목받는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을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했다.

제품은 특허 받은 홍삼오일의 함유로 피부 속 보습과 탄력, 진피 치밀도, 진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오일 특유 끈적이는 느낌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빠른 흡수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고 한다.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등장, CF에서 ‘세상에 없던 한 방울’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한편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면세점 등에서 진행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