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13일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2017년 3월에 중국에 출시됐으며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이후 3개월 간 10위권을 유지하며 2017년 상반기 매출 20억 위안(한화 약 3,400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 1월에는 국내 유저 대상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파티 플레이 재미를 강조한 '네스트'를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원작 핵심 전투 콘텐츠를 재현했으며, 다른 유저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과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먼저, 브랜드 페이지에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는 방식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한정판 탈것 '통통한 웰시 코기'와 '황실 코스튬 무기', '황실 코스튬 보조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인원 수가 목표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판도라 행운 선물'과 '황실 코스튬 의상' 등 추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어서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희귀한 정령알' 3개를 증정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자에게는 100,000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