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우 기자] 위메프가 설 연휴에 멀리 떠나지 않고도 자녀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는 ‘엄마놀자’ 기획전을 열고,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 체험전시, 눈썰매장, 테마파크 입장권 등 전국 500여개의 다양한 가족 여가활동 딜을 소개한다.

키즈카페 카테고리에서는 ▲꼬마버스타요 ▲코코몽키즈랜드 ▲딸기가좋아 ▲뽀로로파크 등 프랜차이즈 키즈카페의 전국 지점을 동시 진행한다.

이 밖에 ▲하남/일산 미니특공대 ▲차피패밀리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와 강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체험활동으로 ▲실내동물원·아쿠아리움 등 동물체험 ▲뮤지컬·참여형 오감놀이 등 키즈공연 ▲요리체험·직업체험·딸기체험 등 이색체험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눈썰매장, 테마파크, 뮤지엄, 공예체험, 초등현장학습 등 육아에 필요한 여가활동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인다.

설 연휴동안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추대엽 위메프 엄마놀자 프로젝트 리더(PL)는"아이와 함께 주말을 보내고 싶은 부모들이 매주 무엇을 할지 고민을 줄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딜들을 추천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워라밸, 일?가정 양립, 공동육아라는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자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