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 for kakao'에 새로 추가된 환생 영웅 안중근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환생 영웅 안중근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환생 영웅 연합사령관 안중근과 그의 의상 육군참모총장 안중근이 추가됐다.

환생 안중근은 마법 원거리 영웅으로 파티원들의 속성 공격 확률이 상승하며, 전자탄을 사용한 강력한 자기장 마법 스킬을 사용한다.

또, 안중근 의상을 착용할 경우 마법 공격력이 상승한다.

더불어, 무기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과 전용장비 등이 획득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환생 영웅 아서와 홍길동이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되었고, 던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아서의 전용 장비 ‘엑스칼리버’와 홍길동의 전용 장비 ‘분신 인형’도 추가되었다.

이밖에도 영웅 보관함 내 재료 보관함이 추가되며, 영웅 보관함 확장 기능이 개선되었고 정수각인 시스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영웅 for kakao’는 삼일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일절 하루 동안 7성 남자현과 안중근을 지급하며, 장비 강화석과 행운상자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태미나 소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삼일절 당일에는 영웅 남자현과 안중근의 기본 능력치가 50% 상향되는 ‘삼일절 기념 스페셜 이벤트’도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