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기농 분유 '홀레(Holle)'가 지난 4월 1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제4회 홀레밀크스쿨'을 성황리 진행했다.

프리미엄급 식사와 풍성한 임신 축하 선물, 유익한 강연으로 구성된 '홀레밀크스쿨'은 매회 임산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홀레(Holle)' 분유는 세계적 유기농 조합인 'Demeter'로부터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유럽 유기농 분유로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개그맨 조승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홀레 밀크스쿨은 염은희 부모교육연구소 소장이 "웃는 엄마 행복한 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여 임산부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또한 염은희 부모교육연구소 소장, 홀레 공식 수입원인 루비노코리아 유형무 대표가 참석자들이 직접 작성한 질문들을 읽고 답변해주는 시간도 마련되었으며, 분유타기 체험 및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홀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참석자를 대상으로한 '밀크스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3명을 선정해 세바메드 스킨케어 세트 및 홀레 온라인 구매 적립금 5만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홀레 온라인 구매 쿠폰 2,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홀레(Holle)'는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