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3년 연속 베스트셀러 달성, 100쇄 돌파의 숨은 성공 비법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문성현 저, 넥서스)이 지난 2015년 5월 출간된 이래 3년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데 이어 최근 100쇄를 돌파했다.

이에 넥서스 출판사는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00쇄 돌파를 자축하고 독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감동 100배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17일까지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00쇄 기념 특별판에 대한 기대평을 넥서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판 도서와 100쇄 기념 양장노트를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SNS 스크랩 공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7월 14일 토요일 오후 1시, 교보문고 잠실점에서는 아메리카노 증정 및 저자 강연회가 열린다.

문성현 저자가 선착순 100분께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잔을 직접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저자 강연회가 개최되어 '토익 500점 문과장이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저자가 되기까지의 공부 비법'을 전한다.

강연회 현장에서 참석자 5명을 추첨해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8월 5일까지는 체험후기 공모전도 진행한다.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을 비롯해 100일의 기적 시리즈 도서로 공부한 독자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하면 최우수 후기에는 15만원 상당의 시크릿 럭키박스를, 우수 후기에는 5만원 상당의 시크릿 해피박스를 선물한다.

후기 이벤트는 넥서스북 사이트 또는 블로그나 카페에 게재로 URL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넥서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부침이 심한 출판업계에서 100쇄를 돌파할 수 있게 도와준 독자들에게 100배 이상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마련한 것"이라며 "도서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도서를 구매하지 않고 기대평만 작성해도 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영어 초보자들과 영어포기자들을 위한 프로젝트 영어학습 도서로, 하루 20분씩, 100일을 투자해 책 한 권을 완독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책 한 권만 구입해도 원어민 MP3, 리스닝 MP3, 리스닝 테스트, 단어노트, 단어 퀴즈, 저자 직강 녹음강의 총 6종의 부가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책-강의-스피킹 훈련을 통해 보고 듣고 말하는 3D 입체학습으로 영어회화의 말문이 트이게 한다.

'문코치'로도 불리는 문성현 저자는 유학파 출신도, 영어강사도 아닌 평범한 16년차 직장인이다.

그는 외 , 등의 후속작 집필도 계속해오며 온라인 카페, 유튜브, 팟캐스트 등을 통해 자신과 같은 평범한 일반인들도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꾸준히 공유하고 있다.

그의 채널은 '국내 팟캐스트 종합 순위 1위',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채널 9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인공지능 번역기 파파고가 언어장벽 없이 대화하는 세상을 꿈꾼다면, 문성현 저자와 넥서스는 영어장벽 없이 대화하는 이들이 더 많아지는 우리나라를 꿈꾼다.

끊임없이 노력하는 저자와 출판사, 그리고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위해 도전하는 독자들이 있는 한 의 신화 창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