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사진)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6일 밤 11시 방송될 tvN '인생술집'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신스틸러 황보라가 출연한다.

이날 황보라는 6년째 연애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그는 "늘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다가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6년 동안 단 한 번도 사랑을 못 느낀 적이 없다"고 남다른 애정을 내비친다.

이어 과거 서핑을 하다 부상을 입었는데 자신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저 사람 진짜 날 목숨 걸고 사랑하는구나'라고 느꼈다고 말해 현장을 부러움과 놀라움으로 물들였다고,차현우와 황보라는 2010년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를 시작했고,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차현우는 지난 1997년 남성 듀오 '예스 브라운'으로 가요계에 먼저 도전장을 내밀었다가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아버지 김용건, 형 하정우의 후광에 기대지 않겠다는 의미에서 김영훈이 아닌 예명 차현우로 활동 중이다.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뉴스팀 han62@segye.com 사진=김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