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포유의 '댄싱 인 셉템버 위드 원포유(Dancing In September with 14U)' 콘서트 2차 디데이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부터 시작된 원포유의 'Dancing In September with 14U' 콘서트 디데이 포스터가 공개됐다.

2차로 공개된 디데이 포스터에는 멤버 이솔, 경태, 세진, 영웅, 도혁, 현웅이 담겼으며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6명의 멤버들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 멤버 도혁과 비에스가 그룹 슈퍼주니어, 빅스, 세븐틴, 워너원, 나인뮤지스,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아스트로, 모모랜드 등 대세 가수들과 함께 MBC '추석특집 2018 아육대'에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그룹 내에서도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멤버의 출연 소식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30일까지 'Dancing In September with 14U' 콘서트를 펼친다.

또 멤버 도혁과 비에스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8 아육대'에 출연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