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래퍼 나플라와 루피의 '펜필드'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나플라(사진 왼쪽)와 루피는 각자의 매력과 패션센스, 카리스마를 한껏 담아내 눈길을 모았다.

이번 화보에서 나플라와 루피는 시크하면서도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FW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의 여심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나플라와 루피는 남다른 음악성과 독보적인 랩핑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믿고 듣는 래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나플라와 루피는 펜필드 코리아 유튜브 계정과 개인 SNS를 통해 '펜필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2월 공개된 나플라와 루피의 'Rough World'가 삽입돼 눈길을 모았다.

펜필드 코리아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은 조회수 5만을 넘어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나플라와 루피는 방송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탁월한 랩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드는 나플라와 루피의 펜필드 뮤직비디오 영상은 펜필드 코리아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플라와 루피는 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강력한 1위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