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준비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6일 오후 10시,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준비 리얼리티 ‘Talk X Today’의 티저를 선보이며 오는 11일 첫 방송을 예고했다.

‘Talk X Today’는 데뷔를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로 멤버별 개인 로그, 유닛 로그, 단체 연습 스케치 등 데뷔 전 멤버들의 소년미 넘치는 다양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연습실에서 볼 수 있는 꾸밈없는 모습부터 멤버들이 짝을 이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들까지 다섯 멤버들의 일상이 담겨 있다.

특히, 모든 멤버들이 셀프캠으로 촬영한 영상에 직접 자막을 다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alk X Today’는 11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채널에서 공개되며, 에피소드 5편을 모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4일 데뷔 앨범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