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국민은행이 오는 6월 말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테크 캐슬(castle)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1만 달러 이상 'KB외화정기예금'을 신규 가입한 개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50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2명) 30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등(200명) 1만원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4등(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에서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기업 고객에게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의 외화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은 수출입 기업 전용 외화예금으로 총 21개의 외국통화로 입금이 가능하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보통예금의 편리함을 유지하면서 거래금액에 따라 외화정기예금 금리를 적용 받고 수출입관련 외환수수료 면제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외화예금 이자, 환차익 비과세, 최대 5000만원의 예금자보호 혜택 등과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국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