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초콜릿처럼 달콤한 신곡을 깜짝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발매했다.

신곡 ‘발렌타인 데이’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달콤한 감성과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달달한 멜로디와 노래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줬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담백한 감각을 담아낸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싱글은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사와 편곡에 참여하면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이성에게 고백하는 풋풋한 모습이 더해져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데뷔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로 폭 넓은 음악성을 과시하며, 국내외 팬뿐만 아니라 다수의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발매 당일에는 데뷔 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20일부터 3월 11일까지 3주 동안 NHN 티켓링크를 통해 공식 팬클럽 ‘썬(SUN)’ 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