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시 제품 구매 및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로 초청권 받아볼 수 있어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오는 24일 오후 3시, 가네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전속모델 김태리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가네시 제품 구매 고객 및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3월 5일부터 3월 16일까지 가네시 잠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 18일까지 가네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5명, 당일 잠실점 현장 구매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추첨권을 제공한다.

초청권을 소지한 이벤트 당첨자는 당일 현장에서 신원 확인 후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은 가네시의 뮤즈 김태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사인을 받은 분들께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가네시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 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김태리 목걸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윙클 하트, 트윙클 스타 다이아 목걸이는 2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가네시 잠실점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 할인 기간은 여자친구 선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당첨된다면 김태리 씨를 직접 만나고 사인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