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시그니처 팩트)' 3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팩트 3종은 ‘스킨밀러’를 처방한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스킨케어를 바른 듯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히알루론산 대비 5배 강한 수분 응집력을 지닌 사크란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시그니처 팩트는 에센스를 시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 오리지날 팩트 대비 12%까지 용량을 늘렸다.

시그니처 팩트의 퍼프는 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퍼프로 더욱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스를 순간적으로 흡수하는 재질로 수분감을 그대로 전달해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으며, 뾰족한 부분으로 주름지고 굴곡진 부위를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다.

시그니처 팩트는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 건조한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 △ 피지와 땀에 강한 ‘롱 스테이’ △ 피부 결점 커버에 효과적인 ‘인텐스 커버’ 등 3종으로 출시됐다.

13호, 20호, 21호, 23호 등 4가지 색상으로 세분화돼 다양한 피부 색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시그니처 팩트 모이스처는 스킨케어를 바른 듯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팩트 롱 스테이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시그니처 팩트 인텐스 커버는 모공, 피부를 이중으로 커버하는 더블 커버로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