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USE (라뮤즈)'에서 가볍고 매끈한 피부는 물론 빈틈없는 피부 커버력을 높인 쿠션타입의 제품인 ‘실크핏 비비 쿠션’ 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라뮤즈 ‘실크핏 비비쿠션은’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실키하게 밀착이 되어 피부의 결점들을 커버해주어 오랜 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도자기 피부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데요. 특히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결에 얇게 밀착되어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톤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또한 모든 피부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와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까지 세심히 챙겼다고 합니다.

피부 커버 밀착 커버력을 높여주는 ‘티타늄디옥사이드’ 성분이 자연스러운 잡티, 모공, 홍조 커버를 해주어 하루종일 화사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네요.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시코르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에스테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운영되며 럭키드로우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는 응모 시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는 물론, 고급 스킨케어 세트 등 다양한 에스테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네요. 더불어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마련, 전문 테라피스트의 피부 상태 진단 및 브랜드 시그니처인 핸드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와 ‘에스테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스 모이스처라이징 데이 케어(10ml)’를 선물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오스모클린 카밍 클렌징 밀크(200ml)’, ‘오스모클린 카밍 로션(400ml)’ 및 브랜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이용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관리자는 전했습니다.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2018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선크림/로션 부문 베스트로 선정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은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20가지 주의 성분(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모두 배제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더스트(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블루라이트 등의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