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인트라게임즈는 8월 13일부터 21일까지 어드벤처 게임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게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는 신기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괴물과 사고로 인해 장님이 되어버린 왕자가 펼치는 이야기다.

늑대의 모습을 한 괴물은 자신의 실수로 시력을 잃은 왕자의 눈을 고치기 위해 마녀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주고, 공주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후 공주가 된 괴물은 왕자의 손을 잡고 마녀의 저택을 향한 모험을 시작한다.

게임은 펜으로 직접 그려낸 듯한 섬세한 2D 그래픽과 그림책을 읽는 듯한 연출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이벤트 신은 성우 콘도 레이나의 낭독과 함께 페이지를 직접 넘기는 듯한 연출로 진행되어 한층 몰입도를 높였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 이해를 돕기 위해 ‘초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게임의 스토리와 스테이지 진행 방식이 담겨 있다.

플레이어는 괴물 늑대의 능력과 공주로 변신했을 때의 능력을 사용하여 퍼즐 장치를 해결하고, 목적지까지 왕자를 인도해야 한다.

괴물 늑대의 모습일 때는 강력한 힘과 날카로운 발톱을 이용해 높은 곳을 기어 올라가거나 숲을 배회하는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고, 공주의 모습일 때는 좁은 틈을 지나가거나 왕자와 협력해 퍼즐 장치를 해결할 수 있다.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예약 판매는 8월 13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전자파 차단 스티커 2종이 제공된다.

PS4 버전에는 전용 커스텀 테마가 예약 특전으로 제공된다.

인트라게임즈는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예약 판매를 기념하여 ‘예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또는 커뮤니티에 예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공식 굿즈 ‘팝업 카드 + 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는 8월 23일 발매되며, 가격은 양 플랫폼 모두 5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예약 특전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벤트 경품 팝업 카드와 엽서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