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의 새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공개됐다.

썸데프는 지난 18일 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6일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썸데프의 자필 폰트로 앨범명 ‘Some Definition of Love’와 발매일시를 나타내는 ‘2018.09.26.6PM’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Some Definition of Love’는 지난 2013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앨범 ‘썸데프(Somdef)’ 이후 썸데프가 5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 사이 두 차례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적은 있지만 썸데프만의 스토리텔링이 살아있는 트랙들로 구성된 정식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기대가 쏠린다.

소속 레이블 WNA 레코즈(WNA RECORDS) 측 관계자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인 만큼 썸데프는 더욱 퀄리티 높은 음악들을 선보이고자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해 썸데프와 호흡을 맞췄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울을 대표하는 DJ 크루 360 Sounds의 일원이자 독보적인 음악적 내공으로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썸데프는 음반, 패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있는 음악스타일로 주목받았으며, 타 뮤지션들에게도 인정받는 독보적인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로도 유명하다.

작년에는 버벌진트를 비롯해 팔로알토, 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등 힙합씬의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싱글 '링링링(Ring Ring Ring)’을 발표했고, 지난달에는 래퍼 로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디지털 싱글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Feat. 로꼬, Bravo)’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썸데프가 5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앨범 ‘Some Definition of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giba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