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영 기자]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4일 가요계에 데뷔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 범규 5인조로 구성된 그룹.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의 의미를 가졌다.

데뷔 앨범명, 데뷔곡명 조차 독특하다.

이들의 데뷔 앨범명은 ‘꿈의 장: STAR’, 데뷔곡은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팀명이 정해지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같은 소속사 ‘형님 그룹’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이기 때문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방탄소년단 이후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이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보이그룹이다.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멤버별 소개 티저, 5인 완전체 인트로덕션 필름과 퀘스처닝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6400만 뷰를 돌파했다.

나아가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의 티저 영상은 공개 12시간 만에 200만 뷰를, 두 편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데뷔 앨범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3일 만에 10만 장을 돌파하는 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와 앨범, 첫 무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는 이들에게는 ‘데뷔 셀브레이션 쇼’도 준비됐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이는 것.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데뷔 특집 프로그램’이다.

또한 다음날인 5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는 독특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만나 매력적인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를 비롯해 밝고 경쾌한 ‘블루 오렌지에이드(Blue Orangeade)’, 귀여운 분위기의 ‘캣&도그(Cat & Dog)’,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별의 낮잠’,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아워 서머(Our Summer)’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빅히트 사단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유명 프로듀서들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을 프로듀싱한 것이 알려지며 수록곡들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관심에는 ‘방탄소년단을 만든’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향한 기대감도 존재한다.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워나가며 월드와이드의 영향력을 뽐내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만들어낸 빅히트, 방시혁 대표의 노하우가 어떻게 녹아있을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